곱창동맹
돼지막창 야채곱창 소곱창 부속구이 순대국
옛날통닭 불닭 업체정보 초보창업
가이드
게시판
Site Map
 
HOME > 게시판 > 회원장터

 내용보기


가족을 위한 또 한번의 도전
추천 : 61  |  조회 : 372


왜그랬어


안녕하세요~
저는 수도권에서 장사하고 있는 왜그랬어입니다.

가게하기전에는 노점에서 야채곱창 장사를 몇년 했었습니다.

곱창동맹은 노점 할때부터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

노점하시는 분들 많은 분들이 대개 이사이트를 많이 알고 있더군요. 저역시 그분들 입소문으로 이사이트를 알게되어 처음 몇 페이지 보다가 곱창에 대한 지식과 방대함에 놀라 바로 5등급 회원 신청해서 진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그때까지 장사를 하면서도 곱창이라고 팔면서도 대창이 뭔지, 막창이 뭔지도 몰랐습니다.
이곳은 저한테는 노점 할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장사하다가 한가할때 궁금한게 있으면 전화하면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는 사장님 정말 고맙더라구요.

저는 이미 노점에서 야채곱창 장사를 하고 있었지만 제 나이가 이제 40을 넘어서고
결혼을 늦게 한편이라 아이들도 어려서 항상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심사장님과의 전화 통화 후 프로그램 창업으로  다시 한번  도전의 길을 택하게 됐습니다.

제가 아는게 많이 없어서 프로그램 창업을 하기로 마음먹고 모든 것을 심사장님께 모든것을 맡기고 따라 다녔습니다.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챙겨 주시더라구요. 그때가 추운 겨울이었는데 서울, 일산 여러군데 같이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기존에 프로그램 창업으로 장사하고 계시는 사장님들 가게도 여러곳 가보면서  회원 사장님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노하우도 알려주시니  저 또한 자신감도 생기고 막막하기만 했던 내 가게에 대한 청사진도 그리게 됐습니다.

심사장님과 대동하고 같이 가면 모두들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그분들 역시 이곳 프로그램 창업으로 통해서 자리를 잡으신 분들이어서 그런듯 합니다.

프로그램 창업은 말 그대로 그동안의 이미 검증된  소스부터 시작하여 창업 노하우를 그대로 드리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간 마진없이 대창,막창 납품 공장을 직접 소개부터 철판 제조까지 심사장님을 믿고 따라가시면 기존 곱창동맹 대박가게 시스템의 유용한 액기스만 배워 내것으로 만들어 그대로 가지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기를  몇마리 던져 주고 끝나는게 아니라 계속해서 물고기를 어떻하면 손쉽게 빨리 많이  잡을수 있는지에 대해서 물고기 잡는법을  알려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손에 이길 수 있는 무기를 들고 전쟁을 시작하는겁니다.
일단 50프로 먹고 들어가는 싸움인셈이죠.
그리고 그 시스템은 지금도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구요,
그와 비례해서 지금 장사하고 계신 사장님들 가게도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죠

저희 곱창가게도 처음에 시행착오가 좀 있었지만 심사장님의 소개로 앞서서 프로그램 창업으로 오픈하신 선배님들의 조언과 심사장님의 도움으로 지금의 동네에 맞게 어느정도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동네마다의 특성을 잘 파악해야 한다는 큰 교훈을 얻었죠.
저희 동네에는 저와 비슷한 시기에 오픈한 업소중에 이미 문닫은 업소들도 있을만큼 많기도 하고 무척 치열한것이 지금의 저희 동네 현실입니다.

다른곳에서 대박치고 의기 양양하게 들어온  유명한 고깃집도 2달만에 두손들고 만세 부르고 나가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각자 자기 동네에 맞는 아이템과 특성을 파악하고 들어와야 하는데 그점을 간과한거죠. 2달만에 몇천 까먹는것은 순식간입니다.

그래도 저희 업소는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나름 잘되는 곳으로 소문 나 있습니다.
만족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잘될거라고 확신하고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해야죠.

무조건 대박집을 따라가기 보다 본인이 속한 동네의 특성과 소비 고객들의 요구성향을  파악하는것도 정말 중요하다는것을 장사하실 분들은 꼭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동네에 무조건 맞춰도 힘들다는거  무슨말이야 이럴수도 있겠지만 동네의 특성도 따르면서 전체적인 트렌드에도 신경써야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오더라구요.

그리고 곱창 장사는 중창년층 보다는 20~30대의 젊은이들 상대의 컨셉으로 장사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주머니에서 돈쓰는 연령대입니다.

심사장님은 항상 그점을 중요시 하고 강조합니다. 심사장님의  소스 또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타켓을 삼습니다.

끝으로 여기까지 이끌어 주신 심사장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그리고 진심어린 조언과 도움주신수도권에 곱창동맹 선배 회원 사장님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직 시작이니까 더욱 열심히 정진해서 좋은 예로 남겠습니다.

곱창동맹 업소 선배 사장님과 예비 사장님들 화이팅.!!!!!
심봤다  :  사장님^^ 반갑습니다.
사장님이 1ST 게시물이네요.^^
종종 전화주세요..잊지 마시고. 항상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2017/07/18
구루부  :  가족을위한도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곱창동맹가족모두 화이팅입니다...
  2017/07/19
김현중  :  저도 심정훈 사장님의 소스를 처음 접한지가 10년정도 되었습니다. 돼지곱창이나 막창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뭐라할까 지금 맛은 지역별,나이별 맛이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저도 40대 포장마차 옛날스타일이라 한가지 양념맛만 고집하는 스타일이기 도 합니다. 왜그랬어님 말씀대로 장사는 트랜드를 무시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끊임없이 개발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낙오할 수 밖에요~
대박나시고 소중한 후기 잘 보았습니다. 화이팅입니다.
  2017/07/21
근고초  :  후기 잘보았습니다. 대박나십시요.
화이팅입니다.
  2017/07/27
서라벌  :  대박 나세요.~!   2017/08/16
종로막차  :  도전은 아름다운겁니다. 가족들을 위해 다시한번 일어섭시다.   2017/08/20
강원촌놈  :  좋은 글 잘 봤읍니다....   2017/10/23
구루구루  :  대박나세요!!!   2018/02/25
지구왕  :  가족을 위해 열심히신 사장님을 응원드리며, 번창하셔서 좋은 사례 자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파이팅^^
  2018/03/05
Prev
 창업후기1 [5]
탱크 2017/07/17 372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게시된 모든 사진과 글에 대해서는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