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동맹
돼지막창 야채곱창 소곱창 부속구이 순대국
옛날통닭 불닭 업체정보 초보창업
가이드
게시판
Site Map
 
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용보기


곱창동맹헌장
추천 : 575  |  조회 : 5,136


황소곱창

kenny.jpg (50.0 KB) Download : 110


우리는 곱창 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 땅에 태어났다.

조상의 맛 집 얼을 오늘에 되살려, 안으로 원조곱창의 자세를 확립하고
밖에선 주차관리에 이바지할 때다.

이에, 우리의 나아갈 바를 밝혀 곱창판매 의 지표로 삼는다.

성실한 마음과 튼튼한 몸으로
곱창과 막창의 기술을 배우고 익히며
새로운 저마다의 불 판을 개발하고,
소스의 비법을 약진의 발판으로 삼아
매장滿席의 힘과 대박의 정신을 기른다.

알바 와 보조를 앞세우며 능률과 실질을 숭상하고
구이와 뽂음에 곁들이는 소주와 맥주를 주문 받아
학실하고 정확한 매출 정신을 북돋운다.

곱창동맹의 창의와 협력을 바탕으로 홈피가 발전하며
홈피의 융성이 객장 발전의 근본임을 깨달아
글쓰기와 댓 글에 따르는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스스로 홈피광고에 참여하고 봉사하는 회원 정신을 드높인다.

정가 판매 정신에 투철한 매장 가격이 우리의 삶의 길이며
대박 가게의 이상을 실현하는 기반이다.

길이 후손에 물려줄 강력한 소스 제조의 레시피를 개발하며
신념과 긍지를 지닌 상냥한 업주로서
손님의 분위기를 보아 줄기찬 서비스로
대박 곱창을 창조하자.

날씨 우중충하고 손님 없는 시간에 듕귝 청도에서
심정훈  :  어떻게 이런 주옥같은 문구를 지으셨습니다.
아직 잃어보지는 않았지만....
신라의 대문장가 최치원이 지었다는 "토황소격문"보다 더 뛰어난 문장임이 틀림없을듯 합니다.^^
꼭 중국에서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2010/03/04
권대암  :  햐~~ 정말 대단 하시네요 ㅎㅎ
이글을 동맹에 들어올때마다 볼수있게
팝업창에 띄우셔야 겠습니다 ^^
예전에 국민교육헌장 못외워서 집에 안보내주던
생각이 나는군요
  2010/03/05
권기춘  :  초 대~~~~~~~~~~~~~~~~~~~~~~~~~~~~~~~~~~~~~박
글입니다. ^^
  2010/03/05
김인  :  ^^ 외워야 겠군요.   2010/03/05
김은선  :  대단하십니다   2010/03/06
이석  :  곱창을 통달하고 신선놀음하시는 도사님이신가요~~^^   2010/03/06
김현중  :  가슴에 새기겠습니다. 좋은 글입니다.
중국에서도 곱창동맹의 강력한 힘이 느껴집니다.
  2010/03/07
김성국  :  이대목이 제일 마음에 와닿습니다 ㅎㅎㅎ
"신념과 긍지를 지닌 상냥한 업주로서 손님의 분위기를 보아 줄기찬 서비스로 대박 곱창을 창조하자."

좋은글 감사합니다.ㅎㅎㅎ
  2010/03/07
박세동  :  오래만에 들어와보니 감동적인 글이 있네요.
이 헌장은 우리가 국민학교다닐때 외우던 헌장인데 어찌 아시는지요???
못외우고 가면 선생님한테 터지고 하던때의 기록이 소록소록납니다..
인쇄해서 벽에다 붙여놓고 매일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언제 한번 청도가면 소주한잔 해야하는데...ㅎㅎ

늘 건강하시고 사업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화이팅.
  2010/03/10
박동선  :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2010/03/12
김용필  :  흐흡~! 박진감 넘치고, 재치 뛰어난 님의 글.. 이거. 그대로 가게 밖에 걸어 놔도 될까요?
작은 현수막에 강렬한 폰트로 박박 박아 넣어,
곱창 헌장을 되새기게 하고 싶네요..
  2010/03/19
최광수  :  현재 청도에 계십니까.
저도 청도에 자주왕래합니다.
제가 창업하면 한쪽벽면에 장식해도 될까요.
허락바랍니다.
  2010/04/23
김진성  :  아주 튼실한 글입니다 ㅎㅎㅎ
소가 정말 정겹네여^^
  2010/04/3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166  지원요청요~     [2]  희준 2005/01/18 1106 8697
5165  정환이형님?..ㅋㅋ     [2]  희준 2005/01/01 1021 8027
5164  왕십리...에사는...     [47]  희준 2004/12/30 1029 12120
5163  곱창동맹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3]  황토가마곱창 2014/05/05 210 2163
5162  소스 샘플 부탁드립니다     [3]  황정민 2005/03/15 0 11
5161  소 내장탕 맛있게 끊이는방법???     [6]  황인준 2009/01/30 655 10758
5160  조금은 느졌지만 새해복 많아 받으세요^^     [2]  황인준 2009/01/04 539 5170
5159  소곱창 너무 어려워요..ㅠㅠ     [15]  황의훈 2009/08/17 400 4345
5158  드디어 가게 계약을 했는데요.. 잠이 안오네요..ㅠㅠ     [17]  황의훈 2009/07/29 385 4260
5157  미국에서 만난 유세윤     [6]  황의훈 2009/07/28 468 4905
5156  감사합니다.     [1]  황영순 2006/02/06 756 6351
5155  샘플 부탁드립니다.     [1]  황영순 2006/01/31 792 6166
5154  맥주축제 스케치...     [4]  황소곱창 2010/08/23 614 4590
5153  조연배우 고등어     [3]  황소곱창 2010/04/23 545 4494
5152  곱창의 곱이 궁금합니다.     [6]  황소곱창 2009/11/14 855 8537
5151  소양 한보따리 사왔는데...     [5]  황소곱창 2010/02/24 614 4927
5150  양손질     [5]  황소곱창 2010/02/25 595 5321
 곱창동맹헌장     [13]  황소곱창 2010/03/04 575 5136
5148  저희 집의 쑥쓰러운(전문용어:쪽팔리는) 이야기     [8]  황소곱창 2010/04/06 577 4736
5147  막창소스件     [5]  황금철판 2005/01/10 26 457
5146  축하드립니다.      황규필 2011/04/28 430 4258
5145  막창구이의 유통기간이 궁금     [6]  홍승태 2008/01/31 566 5372
5144  돼지막창 불판 어던종류를 사용하세요?      홍성주 2007/11/30 793 7575
5143  관리자님 로긴이 자꾸 풀려요....     [2]  홍성주 2007/11/10 669 5470
5142  곱창장사 하면서 모르는것이 너무 많네요....     [2]  홍성주 2007/10/19 750 7038
5141   샘플 신청합니다     [1]  홍병갑 2005/09/06 1363 9001
5140  저가형 막창체인점 에대하여...     [12]  홍민식 2008/07/05 523 6179
5139  야채곱창(돼지) 샘플부탁합니다...     [1]  홍민수 2006/02/04 0 6

1 [2][3][4][5][6][7][8][9][10]..[18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게시된 모든 사진과 글에 대해서는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